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국민카드 이중환전수수료가 안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중환전수수료가 나오는 경우는 미국 직구사이트로 예를들면 달러로 결제가 돼야 하는데 요즘은 자동으로 원화(KRW)로 변경되어 결제가 됩니다. 이럴경우 문제가 달러에서 원화로 바꿔 결제가 되는데 이 경우 수수료가 또 나온다는 겁니다. 미연에 방지하고자 요즘은 카드사에서 기능을 제공합니다.
국민카드를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카드앱을 설치합니다.


 

설치 후 우측 상단 메뉴에 진입하여 서비스 탭을 누른 후  해외이용 메뉴의 해외이용 서비스를 누릅니다.



들어오면 원화차단 서비스가있습니다. 신청하기를 눌러 해외결제가 되는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국내 전용 카드는 등록이 안됩니다.

신청해제는 내역조회 버튼을 눌러서 해제하시면 됩니다.

유용하셨다면 광고와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tal
Today
Yesterday